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FAQ

  • [ 입금/기타 ] 입금확인이 안돼요.

    1)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꼭 입금자명과 동일하게 입금해주세요.)
    2) 주문 시 선택한 입금은행이 아닌 다른은행으로 입금했을 경우.
       (예: 국민은행으로 선택했으나 신한은행으로 입금)
    3)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다를 경우.
       (예: 주문금액이 30,000원, 입금금액이 31,000원)
    4) 동일한 미결재 주문건이 존재할경우.
    5) 주문 후 일주일 이내로 입금하지 않은 경우
       (일주일 이내 미입금 시 자동취소)
       (일주일 이후 입금했을 경우: 게시판/고객센터로 말씀해주세요. 품절을 제외한 상품은 배송 가능합니다.)


    * 위 1~5 항목 중 하나라도 해당 시, 게시판/고객센터로 말씀해 주세요.

  • [ 입금/기타 ] 입금을 잘못했어요. (금액을 많거나 적게)

    입금금액이 다를경우 배송준비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게시판/고객센터로 말씀해 주세요.
    입금금액이 많을 경우: 환불계좌정보(은행명/계좌번호/예금주명)를 남겨주세요.
                                  (단, 입금하셨던 계좌정보와 동일해야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입금금액이 적을 경우: 부족금액을 입금하셔야 배송준비로 진행됩니다.

  • [ 입금/기타 ] 입금을 했는데 주문이 취소됐어요.

    주문하신지 1주일이 지난 후 입금하셨을 경우입니다.
    게시판/고객센터로 말씀 해 주세요. 품절을 제외한 상품은 배송 가능합니다.
    배송불가의 경우 고객님께 별도로 연락드린 후 원하시는대로 처리 가능합니다.

  • [ 입금/기타 ] 입금 전/후 취소하고싶어요.

    입금 전: 고객님이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
    입금 후: 오후2시 이전까지 게시판/고객센터로 의사표시를 하셔야 취소처리 가능합니다.
                이미 배송이 진행된 단계일 때에는 취소불가합니다.
               (반품으로 처리되며 반품 택배비가 별도 발생됩니다.)

  • [ 입금/기타 ] 현금영수증 발급하고싶어요.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현금영수증 발급정보(개인or사업자/발급할 번호)를 말씀 해 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움드리겠습니다.

  • [ 입금/기타 ] 휴대폰결제 취소 수수료가 뭔가요?

    휴대폰결제의 경우 주문취소를 원하시면 주문일의 해당 당월에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결제일의 해당 월이 아닌, 다음 달로 넘어간 경우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1월 31일날 결제하신 휴대폰결제라도 취소가 1월달 안으로만 취소가 가능하여 2월 1일 이후로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월 단위로의 취소만 가능하며, 이미 매출 처리가 종결된 건은 어떠한 사유에서도 취소 불가능하며 적립금으로 환불됩니다.


    또한 휴대폰결제를 하신 후 휴대폰 명의변경,통신사변경,번호변경하시면, 휴대폰결제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회원일 경우 적립금 환불은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상품구입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적립금 환불 후 현금으로의 환불 변경은 불가합니다.)

    계좌 환불을 원하실 경우 통신 제휴사 수수료 규정에 따라 [휴대폰 결제 수수료 3.7% + 부가세 10% = 13.7%] 공제한 후 환불 됩니다.

    휴대폰결제의 경우 부분 취소가 불가능하며, 부분 취소를 원하실 경우 환불하고자 하는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구매금액을 재결제 해주셔야 합니다.
    결제 확인 후 이전 주문하신 내역은 휴대폰 전체 취소 처리 도움드리겠습니다. (이 또한 당월 결제건에 해당되는 주문 건에 한해 가능하며 월이 바뀐 경우 불가능합니다.)

    휴대폰 결제 대행사의 정책이므로 꼭 참고 부탁드리며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 주문/배송 ] 언제 배송되나요?

    주문 후 주문당일 오후6시 이전까지 입금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준비 단계에 들어갑니다.
    상품준비는 결제완료 후 영업일기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공휴일 및 토,일요일이 포함될 경우 조금 더 소요됩니다.)
    오후6시 이전까지 입금완료 된 상품은 다음날 오전 발송준비에 들어갑니다.
    주문폭주, 품절 등 거래처의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님께 별도 안내드립니다.
    연락을 받지 않으실 경우 부득이하게 문자로 내용 남겨드리며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 주문/배송 ] 배송중이라는데 배송추적이 안돼요.

    주문하신 상품은 바코드 및 전산작업으로 송장이 출력되며 배송처리가 이루어집니다.
    작업 후 배송중 단계로 넘어가면 오후8~9시 이후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 [ 주문/배송 ] 부분배송으로 문자 받았는데 어떤 상품이 배송되는건가요?

    2개 상품 이상 주문 시, 지연상품이 있을 경우 먼저 준비된 상품 먼저 분리배송 해 드립니다.
    후 발송 상품의 택배비는 비에프룩에서 모두 부담합니다.
    2개 이상 상품 주문 시 부분발송을 원하지 않을 경우(함께 받길 원할 때)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말씀해 주세요.

  • [ 주문/배송 ] 택배비 때문에 그러는데 묶음배송 가능한가요?

    주문서 작성 시 장바구니에 들어있는 상품을 한꺼번에 결제해주셨을 경우 자동으로 묶음배송 가능합니다.
    5만원 미만 상품을 더 추가하고자 원하실 때 택배비가 또 추가됩니다.
    임의로 택배비를 제외하고 상품금액만 추가 입금하실 경우 전산에서 자동인식 되지 않아 배송준비 단계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추가로 상품을 더 구매하고 묶음배송을 원하실 경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말씀해 주세요.
    담당자가 확인 후 묶음배송으로 처리 도움드리겠습니다.

  • [ 주문/배송 ] 주문한 상품이 품절이래요.

    우선 품절로 인해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 비에프룩은 주문 당일 오후 6시 이전까지 입금완료가 되면 당일 거래처에 발주가 들어가는 프로세스입니다.
    다음날 상품 준비에 들어가게 되나, 갑자기 거래처에서 품절이 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품절 상품을 다른 색상 또는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게시판/고객센터로 말씀해 주세요.
    환불을 원하실 경우 카드는 부분취소로 환불되며 무통장은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을 게시판/고객센터로 말씀 해 주세요.
    휴대폰결제의 경우 부분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개인 결제창을 만들어드리며, 전월 주문 건은 무통장 환불해드립니다.
    5만원 이상 주문 후 품절이 발생한다면, 부분취소 후 실결제액이 5만원 미만이 되어도 택배비는 비에프룩에서 부담해드립니다.

    (단,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를 요청하신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 주문/배송 ] 해외배송 가능한가요?

    해외배송을 원하실 경우 주문하실 때 수령하실 주소 수취인, 현지 연락처(휴대폰 포함), 이메일을 정확하게 말씀해 주세요.
    해외배송은 전화연결이 잘 되지않는 경우가 많아 이메일 혹은 카카오톡(연락을 카카오톡으로 주신경우)으로 내용을 전해드립니다.

    해외배송을 받으실 주소는 게시판에 적어주시면 됩니다. (일반 주문 주소란에는 기재 불가능)
    주문건은 입금확인이 되신 후 배송비를 측정해서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추가요금 또는 배송비 변동이 있을 시 이메일로 다시 알려드립니다.)

    우체국 택배비 영수증 요청시 첨부해 드립니다.




  • [ 주문/배송 ] 배송전에 상품의 '색상,사이즈,주소' 변경해주세요.

    운송장번호가 출력되기 전, 배송이 시작되지 않았을 때 가능합니다.
    변경을 원하시는 상품의 색상, 사이즈 또는 주소를 게시판/고객센터로 말씀해 주세요.
    (게시판의 경우 오후 2시 이전까지 남겨주신 글에 한해 변경처리 가능합니다.)
    발송준비 상태나 이미 송장이 출력되어 포장이 진행 중인 상태는 발송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발송전 상품을 일부 변경하시면 상품을 새로 준비하는 기간이 필요하여 배송이 며칠 더 지연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주문/배송 ] 배송전에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입금전일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주문내역해당하는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주문취소처리를 해주시면 됩니다.
    입금 완료되어 배송준비중 단계로 넘어가게 되면 직접 주문취소 처리가 불가능하며 게시판/고객센터로 말씀 해 주셔야 합니다.

    (게시판의 경우 오후 2시 이전까지 남겨주신 글에 한해 주문취소처리 가능합니다.)
    단, 주문상태는 발송준비이나 이미 포장되어 택배사로 배송이 진행된 경우 발송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반품으로 처리해주셔야 하며, 반품처리 프로세스에 따라 반품 택배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 교환/반품 ]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반품 안내]

    - 상품은 수령 후 7일 이내에 청약철회(교환/반품) 의사를 비에프룩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말씀해 주셔야 하며 비에프룩으로 상품이 도착해야 합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이나 반품은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 요금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배송 시 생길 수 있는 상품의 구김이나 생산 시 생길 수 있는 마감 처리 미흡 부분(실밥), 워싱으로 인한 옷 틀어짐 등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말씀해 주세요. 교환 상품 추가 금액 발생 시 무통장으로 별도 계좌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부득이한 경우 봉투에 동봉하여 밀봉하시고 내용 기재는 [교환전 상품명, 교환후 상품명, 색상, 사이즈, 주문자분 성함과 휴대폰 번호]를 별도의 종이에 기재해주세요.

    - 교환은 1회에 한정됩니다. (동일 사이즈, 동일 색상으로 교환)

    - 상품을 받으신 봉투나 박스에 오염되지 않게 상품을 잘 봉하여 반송 준비를 마치신 후 CJ대한통운택배(1588-1225)로 직접 반품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CJ대한통운택배(1588-1225)로 반품 접수 시 5천원 동봉 후 착불로 보내주시고 타택배 이용 시 선불결제 후 2,500원을 동봉하여 보내주세요.

       (비에프룩과 계약된 CJ대한통운택배(1588-1225)가 아닌 타택배로 발송 시 상품분실의 우려가 있으며, 분실 시 비에프룩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교환 or 1개 상품 구매 후 환불 : 5,000원 동봉

    - 2개 이상 구매 후 환불(남은 구매금액이 7만원 이상) : 2,500원 동봉

    - 2개 이상 구매 후 환불(남은 구매금액이 7만원 미만) : 5,000원 동봉



    [반품불가 안내]

    - 반품 및 교환 접수 기간이 경과한 경우

    -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세탁, 향수냄새, 담배냄새, 탈취제냄새, 얼룩, 착용흔적 외 기타 착향 및 오염)

    - 인위적인 상품 손상의 경우 (택, 바코드 제거, 수선 등)

    - 세일 상품, 스타킹, 이너웨어, 주문 제작 상품, 수제화 제품

    - 1회 교환을 받은 상품

    - 불량상품 또는 비에프룩의 실수로 오배송된 상품을 착용하거나 오염 및 훼손한 경우

    - 전화 게시판 미접수 후 상품을 보내실 경우 반송처리될 수 있으니 반드시 게시판/고객센터로 말씀해주세요.



    [불량 사유가 아닌 경우]

    - 배송 시 발생한 상품/포장지의 구김 및 변형

    - 재봉 실밥 튀어나옴

    - 헐거운 단추 마감 처리

    - 원단 특유의 냄새

    - 원단 자체의 잡실 및 스크래치, 패턴 위치의 차이

    - 사이즈 측정 방법에 따라 표기된 사이즈 오차 범위 (1-2cm 차이)

    -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색상&이미지 차이

    ※기성복 특성상 발생되는 부분으로 해당 사유들은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환불처리 안내]

    - 상품 도착 후 환불 처리는 1-3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 무통장/실시간 이체의 경우 고객님의 계좌 정보(은행명/계좌번호/예금주명)를 알려주시면 이체됩니다.

    - 적립금으로 구입하신 상품은 적립금으로 환불됩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 취소를 요청한 날로부터 7-15일 이내에 취소가 됩니다.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자동 환급 처리됩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상품 중 일부만 반품하실 경우 카드 부분 취소로 처리됩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는 2-5일 후 해당은행에서 환불 처리됩니다.



    ※ 품질보증 기준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법에 관한 법률로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 범위에 기준하여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뉴스/이벤트

Q&A

REVIEW



INSTAGRAM

@ dearhong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